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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전메이커는 최적의 함정과 전투방을 배치해 

던전에 오는 용사를 없애버리는 모바일게임입니다.


http://longmobile.tistory.com/18


그렇기 때문에 몬스터와 함정의 배치를 어떻게 해야 

던전을 찾아오는 용사들을 손쉽게 없앨수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던전메이커 화살


화살


순수하게 피해량에만 집중된 것으로 상태이상이 없지만 

전투후 전리품으로 자주 발견됩니다. 


또 강화에 필요한 경험치도 적어서 

빠른 레벨업이 장점이기 때문에 

하나쯤은 배치해도 괜찮은 함정입니다.



추출


일정량의 정보가 모이면 몬스터를 승급해주는 함정입니다.


전투가 시작되면 용사는 가장 먼저 가운데 입구에 있는 곳으로 

오기 때문에 앞에 배치하면 

모든 용사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천둥


무작위 용사에게 피해를 입힌 후, 상태이상 <감전>을 

부여하는 함정입니다.


감전을 당한 용사는 해당 수치만큼 추가 피해를 입히고 

수치를 절반으로 감소하는 디버프입니다.


천둥을 밟은 용사가 아닌 무작위 용사에게 부여하기 때문에 

복불복이지만 반대로 생각해보면 먼저 나오는 보스방에서는 

오리혀 장점으로 작용하게 됩니다.



공복


공격력을 영구적으로 고정수치만큼 감소하는 함정입니다.


영웅의 공력력을 5, 20 이런식으로 고정수치만큼 감소하여 

초중반에 설치해두면 좋습니다.


가면 갈수록 용사의 성장수치가 높아져서 

중후반 이후로는 다른 함정으로 교체가 필요합니다.


던전메이커 역행


역행


5번째 (개조하면 3번째)용사를 입구로 날려버리는 함정입니다.


역행은 상태이상을 부여하는 것도 아니고 피해량을 주는 것도 아니지만 

초반부 시설 강화하기 급급할 때 입구 위 아래로 배치하면 시간을 벌 수 있습니다.


피해량 위주의함정을 입구 부분에 설치할 경우 후반부에도 빛을 발휘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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